본문 바로가기

TGIFs 개요

<전주대학교 LINC사업단 소셜홍보마케팅 특강>

안녕하세요~
오랜만에 블로그에 특강소식 올립니다.


전주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주최한 1인미디어를 활용한 소셜홍보마케팅 주제로 특강을 했습니다~
창업,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이 수강신청을 해서 한 학기 동안 수업 하는 것이더라구요.

전주삼식이(필자) 특강 연사로 갔구요.


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참 을 교정에 앉아서 놀았답니다~


전주대도 많이 발전하고 있습니다. 그 이유가 전주서부신시가지의 중심에 위치한 대학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~

강의 장소는 공과대학 공학관1관 425호 이더라구요.. 뒷문으로 들어가서 한참을 찾았어요.. 여기는 정문에 위치..

이번 특강을 주최한 우리요 최영 대표님의 안내로 강의장에 잘 도착했습니다.


강의장에 도착하니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소장 김진의 플랜카드가 떡~하니 있어 기분 좋았습니다.

공대라서 그런지 시설들이 첨단을 달리네요?
강의를 녹화할 수 있는 녹화시설등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.

저는 잠시 이곳에서 1인미디어를 활용한 1인 방송을 해보면 좋을 듯한 생각을 했답니다~



강의는
1 소셜미디어의 이해
2 소셜콘텐츠 생산및 배포
3 sns 채널 구축 및 콘텐츠 배포
4 페이스북 마케팅 및 활용방안 의
큰 틀에서 진행 했습니다!

주로 1인기업, 소상공인, 중소상공인 사장님과, 국가 기관 직원들에게 강의 하는 내용이에요.

몇 년 쉬었다가 블로깅 하려니
쉽진 않군요~ 가끔 강의 활동을 올려보려 합니다.

앞으로도 전주삼식이의 활동 기대해주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