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인드맵 책요약]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 _데이브 볼터,존 버트먼
마인드맵 책요약_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(kt 김진).pdf
< 목차 >
1장 입소문, 끝없이 퍼져나가는 포도덩굴
새로운 입소문 마케팅 모델 | 이 책의 구성
2장 누가 왜 입소문을 퍼뜨리는가
왜 우리는 제품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| 입소문 자체를 즐기는 사람들 | 진정한 리워드 상품
3장 입소문은 버즈가 아니다
제품이 아닌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다 | 성공한 이벤트, 실패한 상품 | 입소문이 빠진 바이러스 | 조작된 입소문의 결말 | 정직함의 가치 | 좋은 바이러스와 나쁜 바이러스
4장 입소문은 어떻게 퍼져나가는가
입소문의 세대 간 전파 | “저한테 말하는 거예요?” | 써보지도 않고 입소문을 내는 사람들 | 입소문이 활발한 시기
5장 유명인사에게 갖는 신화
평범한 사람들이 입소문의 일등공신 | 엉뚱한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기
6장 입소문과 스토리텔링
완벽함보다는 공감을 | 마케팅 스토리와 개인 경험의 결합 | 마케팅 스토리와 입소문 스토리의 연결과 단절 | 스토리는 무엇을 말하는가
7장 부정적인 입소문의 기묘한 가치
분노한 소비자를 열광적인 팬으로 | 비판에 대처하는 능력 | 조용한 옹호자들이 입을 열다
8장 입소문과 미래의 마케팅
입소문은 측정 가능한가 | 고객은 타깃이 아니라 파트너다 | 위드 마케팅 vs 앳 마케팅 | 속임수는 입소문을 죽인다
부록 / 버즈에이전트 회원들의 활동보고서 모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