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은 기업의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. 따라서 고객이 알기 쉬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( 출처 : www.kt.com )
( 출처 : www.kt.com )
kt는 2013년 그룹/기업브랜드를 새로이 개발하였습니다.
새롭게 선보이는 그룹/기업브랜드 슬로건은 'always kt' (올웨이즈 케이티) 입니다.
개발배경은
'국민'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고, 끊임 없는 '혁신'을 통해 대한민국의 '미래'를 견인하는 그룹/기업의 kt의 이미지를 제고함에 있습니다.
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
ㅇ 지난 30년간 신뢰의 믿음을 바탕으로 항상 국민 곁에 함께 해 온 '국민기업'
ㅇ 국가의 통신망을 책임지며 언제나 대한민국의 산업 발전과 국민의 생활의 개선을 추구하는 끊임 없는 '혁신기업'
ㅇ 통신을 넘어 더 큰 영역에서의 기여와 공헌을 통해 대한민국의 발전과 늘 함게 할 '미래기업'
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
2013년도에도 좀 더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 하길 바랍니다.
공유가치창출하는 기업 kt 김진